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비즈니스영어
- 슈템
- 정중한영어표현
- 백스윙
- 이메일영어
- 어드레스
- Jazz
- 스키 라이딩 기록
- 영어
- emailEnglish
- pipeline management
- golf
- Report
- 슈템턴
- ski
- 메일영어
- 다운스윙
- 드라이버
- 스키 레벨1
- 坂道のアポロン
- solution
- 스키 리뷰
- 비지니스영어
- 아이언
- jobinterview
- Gartner
- 골프
- BusinessEnglish
- Sales
- 스키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10/25 (1)
Walking in the park
주요 시기, 절기, 계절, 시점: 사업 전략, 사업 계획, 마케팅 플랜 수립 시 참조
소비자 수요가 특정 시기마다 급증하기 때문에, 마케팅 전략, 상품 구성, 재고 관리 등을 각 시기에 맞춰 최적화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. 주요 절기와 시기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.1. 설날 (음력 1월)주요 명절로, 선물세트, 식품류(한과, 전통주 등), 생활용품 등마케팅 전략: 명절 선물 프로모션, 가정용 제품 할인 행사 2. 졸업/입학 시즌 (2~3월)의류, 가방, 전자제품(노트북, 태블릿 등), 학용품의 수요 증가마케팅 전략: 졸업/입학 기념 할인, 선물용 제품 추천 3. 발렌타인데이 (2월 14일)초콜릿, 꽃, 선물류(악세서리, 패션 아이템) 등의 판매가 급증마케팅 전략: 연인 대상 이벤트, 할인 프로모션 4. 화이트데이 (3월 14일)발렌타인데이와 비슷하게 연인을 위한 선물(사탕, 초콜릿 등)..
Notes & Clippings/Biz, Career
2024. 10. 25. 12:21